본문 바로가기

일상

20대 10월 일상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덕분에 감기에 걸려버렸어요 ㅠㅠ

코로나19 떄문에 아프면 눈치가 보이는데.. 

그래서 집에 콕 밖혀있다보니 일상 포스팅을 잘 못하게됬네요.

 

10월 11일 일산시장에 다녀왔었어요!

반찬을 사러가게되어 다녀온건데 생각보다 맛있는 반찬이 많더라구요.

부산에 살던 저에게는 시장은 엄청 익숙한곳인데요!

 

일산시장은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작아서 조금은 아쉬웠던 것 같아요!

반찬을 사고나서 예쁜 가구?집에 구경하러 갔는데.

사장님이 안계셔서 뭔가 눈치가 보여 들어갔다가 눈으로만 대충 보고 도망가듯나왔네요 ㅋㅋ

 

10월 12일 향동에 카페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자주다니던 카페가 월요일 휴뮤로인해 새로운 카페를 찾았는데

바로 크로플 맛집이라고 소문이난 그로브카페!

 

애기의자도 준비가 되어있고 동그란 비싼 스피커가 있었어요!

뱅앤올룹슨 a9 4세대인 것 같은데 300만원 고가의 스피커..

 

어쩐지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팝송음질이 넘 좋다했네요!

감기걸리기전 마지막 외출 10월 13일

좋아하는 샤브샤브를 먹고 왔어요.

감기에 너무 심하게 걸려서 죽을쓰고있는데요.

 

덕분에 롤토체스만 계속하고 연구하고있네요

20대는 어떻게 살아가는지 뭘하고 지내는지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감기에 걸려 아파 나기질 못하니 포스팅을 못하고있네요..